고객문의 : 우측 하단 주황색 물음표를 눌러주세요!

대여/반납 지점 동일

 x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관련 중요 공지사항

업데이트: 2020년 4월 21일




고객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
그것이 SIXT최우선 과제입니다!



SIXT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진행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있으며, 전담 대책본부를 설립하여 관련 기관 및 국제 보건 당국과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잠재적 확산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선제적인 대응과 예방책을 강구하고, 필요 시 즉시 시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SIXT는 앞으로도 고객, 직원 및 파트너의 안전을 최우선적인 과제로 삼아, 안전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SIXT 렌터카는 모든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높은 수준의 예방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전 지점에 대한 엄격한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올바르고 주기적인 손 씻기 등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예방을 위한 세계보건기구(WHO)의 권고사항을 전 직원들이 따르도록 하고 있습니다
  • 잠재적인 감염 위험까지 최소화하기 위한 선제적인 예방책으로, SIXT의 모든 차량은 엄격하고 전문적인 단계별 절차를 거쳐 소독 및 청소가 진행됩니다.




지점 운영 안내



전 세계에 위치한 SIXT 지점 대부분은 정규 영업 시간에 맞춰 정상 운영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이탈리아, 스페인, 오스트리아 등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심각한 영향을 받은 몇몇 국가의 경우, 대여에 대한 특별 제한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만일 현지 사정에 의해 특정 지점이 일시적으로 폐쇄되는 경우, 해당 지점에서 예약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해결 방안을 안내드릴 것입니다. (예: 픽업 가능한 인근 다른 지점 안내,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제공 등)




자주 묻는 질문(FAQ)






“후불예약”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SIXT KOREA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생성하신 “후불예약”의 경우, 당사의 예약 변경 페이지 또는 예약 취소 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무료로 예약을 변경/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변경/취소을 진행하시려면 예약확인 메일 내 제공되는 보안코드를 함께 입력하여 주십시오.
(어플 및 타 SIXT 웹사이트를 통한 선불예약은 예약 변경/취소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당사의 웹페이지에서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선불예약”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심각한 영향을 받은 지역 또는 여행/입국이 제한된 국가에 대한 “선불예약”의 경우, 해당 대여 국가로 예약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SIXT KOREA 웹사이트에는 “선불예약” 상품을 제공하고 있지않아, SIXT KOREA 고객센터를 통한 예약 변경/취소가 불가합니다.

어플 또는 타 SIXT 웹사이트를 통해 생성하신 “선불예약”의 예약 변경/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여기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기존 선불예약의 픽업 일자를 2020년 이내의 다른 날짜로 변경하시는 경우, 예약 변경 수수료를 1회에 한해 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2020년 4월 30일 전까지의 선불예약에만 해당하며, 변경될 새로운 픽업 일자는 2020년 12월 31일 이전이어야 합니다. 또한 예약을 변경하시는 시점을 기준으로 표준 대여요금이 새로 설정되기 때문에, 최종 변경 가격은 최초 예약 가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예약 중개사이트 또는 여행사에서 생성한 예약을 변경/취소하고 싶어요


SIXT KOREA 공식 웹사이트가 아닌 예약 대행사이트(예: 렌탈카스닷컴, 익스피디아 등) 또는 여행사를 통해 예약을 생성하신 경우, 예약 변경을 위해 예약을 진행하신 서비스 제공 업체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예약한 대여/반납지점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어 이용이 불가능해요


전 세계에 위치한 SIXT 지점 대부분은 정규 영업 시간에 맞춰 정상 운영되고 있지만, 코로나 바이러스의 심각한 영향을 받은 몇몇 지역의 경우 지점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어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폐쇄된 해당 지점에서 기존 예약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려,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 나갈 예정입니다. (예: 픽업 가능한 인근 다른지점 안내, 딜리버리 픽업 서비스 제공 등)
만약 대여 시작 24시간 전까지도 해당 지점으로부터 관련한 연락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 해당 대여 국가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편도대여 예약을 생성하고 싶어요


세계 각국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유입을 막기 위해 여행 제한을 강화함에 따라, 다른 국가로의 편도대여 서비스 또한 이용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현재 SIXT에서는 같은 국가 내에서만 편도대여가 가능하며, 다른 국가로의 편도대여의 경우 사전 요청을 통해 가능 여부가 확인되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즉, 웹사이트를 통해서는 편도대여 예약 가능 여부 확인이 불가하므로, 편도대여 예약의 생성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해당 국가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같은 국가 내 편도대여일 경우에도 가능여부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사전 문의 후 예약을 진행해 주십시오)







*이 페이지는 2020년 4월 21일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참고하여 주십시오. (영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