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메일: reservation@sixt.com(한국어 상담)
코로나바이러스(COVID-19) 관련 중요 공지사항
예약 단계에서 식스트와 제휴 되어 있는 회사의 마일리지/보너스 번호를 입력하시면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예약하실 때 마일리지 번호를 입력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차량 대여 시 식스트 지점에 요청하시면 적립을 도와 드립니다.
보너스 프로그램 제휴 파트너사는 하기의 링크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 정보는 홈페이지 상단 [메뉴]-> 지점 검색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괌에서 렌트 시에는 국제 운전면허증 없이 국내 운전면허증만으로도 임차가 가능합니다.
Sixt.co.kr 웹사이트에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지 않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예약 및 예약 변경/취소가 가능하며, 회원과 동일한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글로벌 사이트인 Sixt.com 또는 핸드폰에서 Sixt 앱을 다운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SIXT KOREA 웹사이트에는 현재 "후불예약"만 생성이 가능하며, "선불예약" 상품은 아직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각 SIXT 고객센터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판매하는 예약상품에 대해서만 변경/취소 권한이 주어지므로, 저희 SIXT KOREA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선불예약"의 변경 또는 취소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따라서 어플 또는 타 SIXT 웹사이트를 통해 생성하신 선불예약의 예약 변경/취소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로 인한 선불예약 변경/취소의 경우, 아래의 증빙자료를 함께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 항공사에서 발급한 항공편 취소에 대한 증빙 서류/ 외교부의 공식 안내사항 등(국가별 한국에 대한 입국거절/제한/격리 조치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