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이메일: cs@sixt.co.kr (한국어 상담)

SIXT 고객센터

SIXT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cms2/webimage-F6E248DE-EC36-41B3-A044CF4FF39DD75C.png

고객센터 운영 안내

이메일 문의

   cs@sixt.co.kr  한국어 상담    

운영 시간    평일  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현재 식스트 코리아에서는 이메일과 카카오톡채널로 고객 문의에 응대하고 있습니다.

* 자주하는 질문과 답변은 FAQ를 통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원활한 상담 진행을 위해 문의 시 고객님의 예약번호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조치로 문의한 이메일과 예약시 사용한 이메일이 다를 경우 응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최근 상담문의가 많아 평일기준 1~2일 소요됩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에 주신 문의는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먼저온 순서대로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여행사 또는 예약대행사를 통해 예약하신 경우 상담에 제약이 있으므로 해당 예약 사이트로 문의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