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031-361-6277 | 운영시간: 평일 09:00-18:00(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이메일: reservation@sixt.co.kr(한국어 상담) | 카카오톡: 식스트

Sixt 카드

Sixt Korea 공식 웹 사이트에는 아직 회원가입 및 로그인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Sixt 카드를 신청하시거나 회원가입을 진행하시려면, Sixt 어플(아이폰/안드로이드) 또는 Sixt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Sixt 회원을 위한 SIXT Express Card

/content/sx-express-card.png

 

카드에 등록된 고객 정보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대여 절차 진행

SIXT와 제휴한 전 세계 항공사 및 호텔 파트너의 마일리지 또는 보너스 포인트 적립

 

 

법인 고객 및 연간 5회 이상 이용 고객을 위한 SIXT Gold Card

/content/sx_gold-card.png

 

SIXT 렌터카 최대 10% 할인

SIXT 리무진 서비스 -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프랑스에서 최대 20%, 이 외 국가에서 최대 10% 할인

대여 시작 48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우선 예약 가능

SIXT Express Card의 모든 혜택 포함

 

 

연간 20회 이상 이용 고객을 위한 SIXT Platinum Card

/content/sx_platinum-card.png

 

SIXT 렌터카 최대 15% 할인

SIXT 리무진 서비스 -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프랑스에서 최대 20%, 이 외 국가에서 최대 10% 할인

대여 시작 24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우선 예약 가능

상위 차량그룹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SIXT Gold Card의 모든 혜택 포함

* 현지 지점의 차량 수급 상황에 따라 가능 여부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장기 또는 특수 차량 및 트럭/오토바이 대여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무료 업그레이드는 12개월 이내 발행된 플래티넘 카드로 제한됩니다. 12개월 동안 20회 이상 대여하시면 이 혜택을 계속 누리실 수 있습니다.

 

 

특별한 VIP 고객을 위한 SIXT Diamond Card

/content/sx_diamond-card.png

 

SIXT 렌터카 최대 20% 할인

SIXT 리무진 서비스 - 독일/오스트리아/스위스/프랑스에서 최대 20%, 이 외 국가에서 최대 10% 할인

대여 시작 12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우선 예약 가능

상위 차량그룹으로의 무료 업그레이드 보장*

전 세계 선택된 공항/역 SIXT 지점에 위치한 VIP 고객 전용 SIXT 다이아몬드 라운지 입장 가능

SIXT Platinum Card의 모든 혜택 및 다이아몬드 서비스 포함*
(다이아몬드 고객을 위한 전용 카운터와 주차장 이용, 공항<->지점 간 리무진 픽업 서비스 등)

* 장기 또는 특수 차량(Cabrio, Coupe, Luxury Cars, SUV) 및 트럭/오토바이 대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이아몬드 서비스는 가능한 경우 고객 요청에 의해 제공되며, 다이아몬드 카드의 가입은 초대 또는 등급매칭으로만 이루어집니다.

 

 


<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SIXT와 제휴한 전 세계 항공사 및 호텔 파트너의 마일리지 또는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해 보세요!

제휴사 목록은 여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및 SIXT 대여 횟수 누적 신청>

SIXT Korea 공식 웹사이트에서 생성하신 예약에 대한 제휴사 마일리지 적립 또는 SIXT 카드 번호 연동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reservation@sixt.co.kr예약 내역제휴사 혹은 SIXT 카드 번호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차량 픽업 시 현지 지점에서도 입력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소지하고 계신 제휴사 회원 카드와 SIXT 카드의 등급 매칭 신청(Status Match)>

SIXT는 전 세계 유명 항공사 및 호텔 파트너들과 제휴하고 있습니다.
제휴사의 고급 회원 카드를 소지하고 계신 경우, SIXT 카드와의 등급 매칭을 통해 SIXT 카드의 등급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등급 매칭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정보를 reservation@sixt.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SIXT Korea 고객지원팀에서 담당 부서로 요청하여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